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λ³Έλ¬Έ 제λͺ©

μ˜€ν”½(OPIc) 자격증의 ν•„μš”μ„±κ³Ό ν™œμš© 방법

μ˜€ν”½(Opic)

by 8805 2025. 2. 11. 00:27

λ³Έλ¬Έ

λ°˜μ‘ν˜•

졜근 κΈ€λ‘œλ²Œ κΈ°μ—…μ˜ μ±„μš© 기쀀이 λ³€ν™”ν•˜λ©΄μ„œ μ˜μ–΄ λŠ₯λ ₯ ν‰κ°€μ˜ μ€‘μš”μ„±μ΄ λ”μš± 컀지고 μžˆμŠ΅λ‹ˆλ‹€. 특히 λ‹¨μˆœν•œ 독해 및 문법 μ‹œν—˜μ„ λ„˜μ–΄ μ‹€μ œ νšŒν™” λŠ₯λ ₯을 ν‰κ°€ν•˜λŠ” μ‹œν—˜μ΄ μ£Όλͺ©λ°›κ³  μžˆμŠ΅λ‹ˆλ‹€.

 

μ˜€ν”½(OPIc, Oral Proficiency Interview - computer)은 μ΄λŸ¬ν•œ 흐름에 맞좰 λ„μž…λœ μ˜μ–΄ λ§ν•˜κΈ° μ‹œν—˜μœΌλ‘œ, 개인의 μ‹€μ§ˆμ μΈ νšŒν™” λŠ₯λ ₯을 ν‰κ°€ν•˜λŠ” 데 μ΄ˆμ μ„ λ§žμΆ”κ³  μžˆμŠ΅λ‹ˆλ‹€. κ·Έλ ‡λ‹€λ©΄ μ˜€ν”½ 자격증이 μ™œ ν•„μš”ν•˜λ©°, μ–΄λ–€ λΆ„μ•Όμ—μ„œ ν™œμš©ν•  수 μžˆμ„κΉŒμš”? λ˜ν•œ, μ˜€ν”½ μ μˆ˜κ°€ μ‹€μ œ μ·¨μ—…κ³Ό μŠΉμ§„, μœ ν•™ 등에 μ–΄λ–»κ²Œ 영ν–₯을 λ―ΈμΉ˜λŠ”μ§€ ꡬ체적으둜 μ•Œμ•„λ³΄κ² μŠ΅λ‹ˆλ‹€.

 

λ§Žμ€ κΈ°μ—…κ³Ό κΈ°κ΄€μ—μ„œ μ˜μ–΄ νšŒν™” λŠ₯λ ₯을 μ€‘μ‹œν•˜λ©΄μ„œ μ˜€ν”½μ€ TOEIC Speakingκ³Ό ν•¨κ»˜ λŒ€ν‘œμ μΈ μ˜μ–΄ λ§ν•˜κΈ° μ‹œν—˜μœΌλ‘œ 자리 μž‘μ•˜μŠ΅λ‹ˆλ‹€. 특히 μ˜€ν”½μ€ 1:1 λ©΄μ ‘ ν˜•μ‹μ΄ μ•„λ‹Œ 컴퓨터 기반 μ‹œν—˜μ΄λ―€λ‘œ 뢀담을 쀄일 수 있으며, 본인의 관심 λΆ„μ•Όλ₯Ό 선택해 μ‘μ‹œν•  수 μžˆμ–΄ 더 μžμ—°μŠ€λŸ¬μš΄ λŒ€ν™”λ₯Ό ν•  수 μžˆλŠ” μž₯점이 μžˆμŠ΅λ‹ˆλ‹€.

 

λ˜ν•œ, μ μˆ˜κ°€ μ•„λ‹Œ λ“±κΈ‰(IL~AL)으둜 ν‰κ°€λ˜μ–΄ μžμ‹ μ˜ μ‹€λ ₯을 보닀 μ§κ΄€μ μœΌλ‘œ 확인할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 μ΄λŸ¬ν•œ νŠΉμ§• 덕뢄에 κΈ°μ—… μ±„μš©, 곡기업 및 곡무원 μ‹œν—˜, λŒ€ν•™ μ‘Έμ—… μš”κ±΄, ν•΄μ™Έ μ·¨μ—… 및 μœ ν•™ λ“± λ‹€μ–‘ν•œ λΆ„μ•Όμ—μ„œ ν™œμš©λ˜κ³  μžˆμŠ΅λ‹ˆλ‹€.이번 κΈ€μ—μ„œλŠ” μ˜€ν”½ 자격증의 ν•„μš”μ„±κ³Ό κ·Έ ν™œμš© 방법을 μžμ„Ένžˆ μ‚΄νŽ΄λ³΄κ² μŠ΅λ‹ˆλ‹€.

μ˜€ν”½(OPIc) μžκ²©μ¦μ΄λž€ 무엇인가

μ˜€ν”½(OPIc)은 λ―Έκ΅­ ACTFL(American Council on the Teaching of Foreign Languages)μ—μ„œ κ°œλ°œν•œ μ˜μ–΄ λ§ν•˜κΈ° μ‹œν—˜μœΌλ‘œ, μ‘μ‹œμžμ˜ μ‹€μ œ νšŒν™” λŠ₯λ ₯을 ν‰κ°€ν•˜λŠ” 것이 νŠΉμ§•μž…λ‹ˆλ‹€. λ‹€λ₯Έ μ˜μ–΄ μ‹œν—˜κ³Ό 달리 컴퓨터λ₯Ό 톡해 AIκ°€ μ§ˆλ¬Έμ„ μ œμ‹œν•˜λ©°, 이에 λŒ€ν•΄ μŒμ„±μœΌλ‘œ λ‹΅λ³€ν•˜λŠ” λ°©μ‹μœΌλ‘œ μ§„ν–‰λ©λ‹ˆλ‹€.

  • μ‹œν—˜ ν˜•μ‹: 사전 섀문을 톡해 본인의 관심 λΆ„μ•Όλ₯Ό μ„ νƒν•œ ν›„, 컴퓨터가 ν•΄λ‹Ή μ£Όμ œμ™€ κ΄€λ ¨λœ μ§ˆλ¬Έμ„ μ œμ‹œν•©λ‹ˆλ‹€.
  • μ‘μ‹œ μ‹œκ°„: μ•½ 40λΆ„
  • 평가 방식: AIκ°€ μ•„λ‹Œ μ‹€μ œ ν‰κ°€μžκ°€ μ‘μ‹œμžμ˜ 닡변을 λ“£κ³  점수λ₯Ό λΆ€μ—¬ν•˜λ©°, μ‹œν—˜ κ²°κ³ΌλŠ” λ“±κΈ‰(IL~AL)으둜 ν‘œμ‹œλ©λ‹ˆλ‹€.
  • μ‹œν—˜ μž₯μ†Œ: μ§€μ •λœ 곡식 μ‹œν—˜μž₯μ—μ„œ μ§„ν–‰λ˜λ©°, 인터넷 기반 μ‹œν—˜μ΄λ―€λ‘œ μ‘μ‹œ ν™˜κ²½μ΄ μ€‘μš”ν•©λ‹ˆλ‹€.

μ˜€ν”½μ€ TOEIC Speakingκ³Ό 비ꡐ될 λ•Œκ°€ λ§Žμ§€λ§Œ, μ‹€μ œ μƒν™œμ—μ„œ ν™œμš©ν•  수 μžˆλŠ” μžμ—°μŠ€λŸ¬μš΄ νšŒν™” λŠ₯λ ₯을 μ€‘μ μ μœΌλ‘œ ν‰κ°€ν•œλ‹€λŠ” μ μ—μ„œ μ°¨λ³„ν™”λ©λ‹ˆλ‹€.

μ˜€ν”½ 자격증이 ν•„μš”ν•œ 이유

1. κΈ€λ‘œλ²Œ κΈ°μ—… 및 κ΅­λ‚΄ λŒ€κΈ°μ—… μ±„μš© ν•„μˆ˜ 쑰건

μ‚Όμ„±, LG, SK, ν˜„λŒ€ λ“± κ΅­λ‚΄ λŒ€κΈ°μ—…κ³Ό 외ꡭ계 기업듀은 μ‹ μž…μ‚¬μ› 및 κ²½λ ₯직 μ±„μš© μ‹œ μ˜μ–΄ λ§ν•˜κΈ° λŠ₯λ ₯을 ν•„μˆ˜ λ˜λŠ” μš°λŒ€ 쑰건으둜 μš”κ΅¬ν•˜λŠ” κ²½μš°κ°€ λ§ŽμŠ΅λ‹ˆλ‹€. 특히 μ˜μ–΄ 면접이 ν¬ν•¨λœ 경우 μ˜€ν”½ μ μˆ˜λŠ” κ°•λ ₯ν•œ 무기가 될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

2. 곡기업 및 곡무원 가산점 ν˜œνƒ

ν•œκ΅­μ „λ ₯곡사, ν•œκ΅­κ°€μŠ€κ³΅μ‚¬, ν•œκ΅­μˆ˜λ ₯μ›μžλ ₯ λ“± μ—¬λŸ¬ κ³΅κΈ°μ—…μ—μ„œ μ˜€ν”½ 점수λ₯Ό κ°€μ‚°μ μœΌλ‘œ μΈμ •ν•˜κ³  μžˆμŠ΅λ‹ˆλ‹€. λ˜ν•œ μ™Έκ΅κ΄€μ΄λ‚˜ ꡭ제 κ΄€λ ¨ 곡무원 μ§λ ¬μ—μ„œλŠ” μ˜€ν”½ 성적이 μ€‘μš”ν•œ 평가 기쀀이 될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

3. λŒ€ν•™ μ‘Έμ—… μš”κ±΄ μΆ©μ‘±

κ΅­λ‚΄ λ§Žμ€ λŒ€ν•™μ—μ„œ μ‘Έμ—… μš”κ±΄μœΌλ‘œ μ˜μ–΄ λ§ν•˜κΈ° μ‹œν—˜ 성적을 μš”κ΅¬ν•©λ‹ˆλ‹€. 특히 μ˜€ν”½μ€ TOEIC Speakingκ³Ό ν•¨κ»˜ κ°€μž₯ 많이 μΈμ •λ˜λŠ” μ‹œν—˜ 쀑 ν•˜λ‚˜μž…λ‹ˆλ‹€.

4. ν•΄μ™Έ μ·¨μ—… 및 μœ ν•™ μ€€λΉ„

ν•΄μ™Έ 취업을 ν¬λ§ν•˜λŠ” 경우, μ˜μ–΄ 인터뷰 μ€€λΉ„κ°€ ν•„μˆ˜μ μž…λ‹ˆλ‹€. μ˜€ν”½μ€ μ‹€μ§ˆμ μΈ νšŒν™” μ‹€λ ₯을 ν‰κ°€ν•˜κΈ° λ•Œλ¬Έμ— ν•΄μ™Έ κΈ°μ—… μ±„μš© μ‹œ 신뒰도λ₯Ό 높일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 λ˜ν•œ 일뢀 ν•΄μ™Έ λŒ€ν•™μ—μ„œλŠ” μž…ν•™ μš”κ±΄μœΌλ‘œ μ˜€ν”½ 성적을 μš”κ΅¬ν•˜κΈ°λ„ ν•©λ‹ˆλ‹€.

5. μŠΉμ§„ 및 연봉 인상에 유리

일뢀 κΈ°μ—…μ—μ„œλŠ” μŠΉμ§„ μ‹¬μ‚¬λ‚˜ 연봉 ν˜‘μƒ μ‹œ μ˜μ–΄ λ§ν•˜κΈ° λŠ₯λ ₯을 평가 μš”μ†Œλ‘œ ν¬ν•¨ν•©λ‹ˆλ‹€. μ˜€ν”½ μ μˆ˜κ°€ λ†’λ‹€λ©΄ κΈ€λ‘œλ²Œ ν”„λ‘œμ νŠΈλ‚˜ ν•΄μ™Έ 좜μž₯ 기회λ₯Ό μ–»λŠ” 데도 μœ λ¦¬ν• 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

μ˜€ν”½κ³Ό λ‹€λ₯Έ μ˜μ–΄ λ§ν•˜κΈ° μ‹œν—˜ 비ꡐ

μ‹œν—˜λͺ…평가 λ°©μ‹μ μˆ˜ μ²΄κ³„νŠΉμ§•

μ˜€ν”½(OPIc) AI 기반 λ©΄μ ‘ ν›„ ν‰κ°€μžκ°€ 채점 IL~AL λ“±κΈ‰ 자유둜운 주제 선택 κ°€λŠ₯, μ‘μ‹œμž λ§žμΆ€ν˜• 평가
TOEIC Speaking 정해진 λ¬Έμ œμ— λŒ€ν•œ λ‹΅λ³€ 0~200점 λΉ„μ¦ˆλ‹ˆμŠ€ 상황 쀑심, μΌμ •ν•œ νŒ¨ν„΄ 쑴재
IELTS Speaking λŒ€λ©΄ 인터뷰 0~9점 μ‹€μ œ 인터뷰 방식, μœ ν•™ 및 이민용
TOEFL Speaking 정해진 μ§ˆλ¬Έμ— λŒ€ν•œ λ‹΅λ³€ 0~30점 아카데믹 ν™˜κ²½ 쀑심, λŒ€ν•™ μž…ν•™μš©

μ˜€ν”½μ€ 특히 μ‹€μƒν™œμ—μ„œ ν™œμš© κ°€λŠ₯ν•œ νšŒν™” λŠ₯λ ₯을 ν‰κ°€ν•˜λŠ” 데 쀑점을 두고 μžˆμ–΄, μ·¨μ—… 및 μ‹€λ¬΄μ—μ„œ μœ λ¦¬ν•œ μ‹œν—˜μœΌλ‘œ 평가받고 μžˆμŠ΅λ‹ˆλ‹€.

μ˜€ν”½ μžκ²©μ¦μ„ 효과적으둜 μ·¨λ“ν•˜λŠ” 방법

1. μžκΈ°μ†Œκ°œ 및 관심 λΆ„μ•Ό μ² μ €νžˆ μ€€λΉ„

μ˜€ν”½μ€ 사전 섀문을 톡해 관심 주제λ₯Ό 선택할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 λ”°λΌμ„œ 본인이 μžμ‹  μžˆλŠ” 주제λ₯Ό μ„ νƒν•˜κ³  이에 λŒ€ν•œ 닡변을 μ€€λΉ„ν•˜λŠ” 것이 μ€‘μš”ν•©λ‹ˆλ‹€.

2. λ‹€μ–‘ν•œ ν‘œν˜„κ³Ό λ¬Έμž₯ νŒ¨ν„΄ μ—°μŠ΅

λ‹¨μˆœνžˆ 짧은 λ¬Έμž₯으둜 λ‹΅λ³€ν•˜λŠ” 것보닀, 이유λ₯Ό μ„€λͺ…ν•˜κ³  μ˜ˆμ‹œλ₯Ό λ“€μ–΄ ν’λΆ€ν•œ 닡변을 μ œκ³΅ν•˜λŠ” 것이 고득점에 μœ λ¦¬ν•©λ‹ˆλ‹€.

3. 슀크립트 μ•”κΈ°λ³΄λ‹€λŠ” μžμ—°μŠ€λŸ¬μš΄ λ§ν•˜κΈ° μ—°μŠ΅

μ•”κΈ°ν•œ λ¬Έμž₯을 κ·ΈλŒ€λ‘œ λ§ν•˜κΈ°λ³΄λ‹€λŠ” μ‹€μ œ λŒ€ν™”λ₯Ό ν•˜λ“― μžμ—°μŠ€λŸ½κ²Œ λ‹΅λ³€ν•˜λŠ” 것이 μ€‘μš”ν•©λ‹ˆλ‹€. μ—°μŠ΅ν•  λ•Œλ„ λ‹€μ–‘ν•œ μ§ˆλ¬Έμ„ λ°”κΏ”κ°€λ©° μ—°μŠ΅ν•˜λŠ” 것이 νš¨κ³Όμ μž…λ‹ˆλ‹€.

4. λͺ¨μ˜ ν…ŒμŠ€νŠΈ 및 μ‹€μ „ μ—°μŠ΅

곡식 μ˜€ν”½ μ‚¬μ΄νŠΈμ—μ„œ μ œκ³΅ν•˜λŠ” μƒ˜ν”Œ 문제λ₯Ό ν™œμš©ν•΄ μ‹€μ „ 감각을 μ΅νžˆλŠ” 것이 μ€‘μš”ν•©λ‹ˆλ‹€. λ˜ν•œ μŠ€ν„°λ”” 그룹을 λ§Œλ“€μ–΄ μ‹€μ œ μ‹œν—˜κ³Ό μœ μ‚¬ν•œ ν™˜κ²½μ—μ„œ μ—°μŠ΅ν•˜λŠ” 것도 쒋은 λ°©λ²•μž…λ‹ˆλ‹€.

5. 발음과 μ–΅μ–‘ κ°œμ„ 

μ˜€ν”½μ€ 문법보닀 μ˜μ‚¬μ†Œν†΅ λŠ₯λ ₯을 μ€‘μ μ μœΌλ‘œ ν‰κ°€ν•˜κΈ° λ•Œλ¬Έμ—, λͺ…ν™•ν•œ 발음과 μžμ—°μŠ€λŸ¬μš΄ 얡양이 μ€‘μš”ν•©λ‹ˆλ‹€. ν‰μ†Œ 원어민 μ˜μƒμ„ 보며 따라 ν•˜λŠ” μ—°μŠ΅μ„ ν•˜λ©΄ 도움이 λ©λ‹ˆλ‹€.

κ²°λ‘ 

μ˜€ν”½ μžκ²©μ¦μ€ λ‹¨μˆœν•œ μ˜μ–΄ μ‹œν—˜μ΄ μ•„λ‹ˆλΌ, μ‹€μ§ˆμ μΈ νšŒν™” λŠ₯λ ₯을 증λͺ…ν•˜λŠ” κ°•λ ₯ν•œ λ„κ΅¬μž…λ‹ˆλ‹€. κ΅­λ‚΄μ™Έ κΈ°μ—… μ±„μš©, 곡기업 및 곡무원 μ‹œν—˜, λŒ€ν•™ μ‘Έμ—… μš”κ±΄, ν•΄μ™Έ μ·¨μ—… 및 μœ ν•™ λ“± λ‹€μ–‘ν•œ λΆ„μ•Όμ—μ„œ ν™œμš©λ  수 있으며, μ‹€μ œ 업무 ν™˜κ²½μ—μ„œλ„ 큰 도움이 λ©λ‹ˆλ‹€.

자주 λ¬»λŠ” 질문 (FAQ)

Q1. μ˜€ν”½κ³Ό TOEIC Speaking 쀑 μ–΄λ–€ 것이 더 μ’‹μ„κΉŒμš”?
A1. μ˜€ν”½μ€ μžμ—°μŠ€λŸ¬μš΄ νšŒν™” λŠ₯λ ₯을 ν‰κ°€ν•˜λ©°, TOEIC Speaking은 λΉ„μ¦ˆλ‹ˆμŠ€ μ˜μ–΄μ— μ΄ˆμ μ„ 맞μΆ₯λ‹ˆλ‹€. 본인의 λͺ©ν‘œμ— 따라 μ„ νƒν•˜λŠ” 것이 μ’‹μŠ΅λ‹ˆλ‹€.

Q2. μ˜€ν”½ μ‹œν—˜ λ‚œμ΄λ„λŠ” μ–΄λŠ μ •λ„μΈκ°€μš”?
A2. μ΄ˆλ³΄μžλΆ€ν„° κ³ κΈ‰μžκΉŒμ§€ μ‘μ‹œν•  수 있으며, 본인의 μ‹€λ ₯에 맞좰 등급이 λΆ€μ—¬λ©λ‹ˆλ‹€.

Q3. μ˜€ν”½ μ„±μ μ˜ μœ νš¨κΈ°κ°„μ€ μ–Όλ§ˆμΈκ°€μš”?
A3. μ˜€ν”½ μ„±μ μ˜ μœ νš¨κΈ°κ°„μ€ 2λ…„μž…λ‹ˆλ‹€.

Q4. μ˜€ν”½ 고득점(Advanced 이상)을 λ°›μœΌλ €λ©΄ μ–΄λ–»κ²Œ ν•΄μ•Ό ν•˜λ‚˜μš”?
A4. ν’λΆ€ν•œ λ‹΅λ³€, μžμ—°μŠ€λŸ¬μš΄ ν‘œν˜„, 논리적인 λŒ€λ‹΅ ꡬ성이 μ€‘μš”ν•©λ‹ˆλ‹€.

Q5. μ˜€ν”½ μ‹œν—˜μ„ λ…ν•™μœΌλ‘œ μ€€λΉ„ν•  수 μžˆμ„κΉŒμš”?
A5. κ°€λŠ₯ν•©λ‹ˆλ‹€. ν•˜μ§€λ§Œ μŠ€ν„°λ”” κ·Έλ£Ήμ΄λ‚˜ 온라인 κ°•μ˜λ₯Ό ν™œμš©ν•˜λ©΄ 더 효과적일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

Q6. μ˜€ν”½μ€ μ–΄λ–€ 직무에 μœ λ¦¬ν•œκ°€μš”?
A6. ν•΄μ™Έ μ˜μ—…, κΈ€λ‘œλ²Œ λ§ˆμΌ€νŒ…, 외ꡭ계 κΈ°μ—…, 곡기업, 항곡사, ν˜Έν…”μ—… λ“± μ˜μ–΄ μ‚¬μš©μ΄ λ§Žμ€ 직무에 μœ λ¦¬ν•©λ‹ˆλ‹€.

Q7. μ˜€ν”½ μ‹œν—˜ λΉ„μš©μ€ μ–Όλ§ˆμΈκ°€μš”?
A7. μ‹œν—˜ μ‘μ‹œλ£ŒλŠ” μ•½ 79,200μ›μž…λ‹ˆλ‹€.

Q8. μ˜€ν”½ μ‹œν—˜μ€ λͺ‡ λ²ˆκΉŒμ§€ μ‘μ‹œν•  수 μžˆλ‚˜μš”?
A8. 횟수 μ œν•œ 없이 μ‘μ‹œν•  수 있으며, μ›ν•˜λŠ” μ μˆ˜κ°€ λ‚˜μ˜¬ λ•ŒκΉŒμ§€ μ‘μ‹œ κ°€λŠ₯ν•©λ‹ˆλ‹€.

 

 

 

μ˜€ν”½ 쀑급 λ¬Έμ œμ™€ 만점 λ‹΅μ•ˆ κ°€μ΄λ“œ

πŸ“‹ λͺ©μ°¨μ˜€ν”½ μ‹œν—˜ κ°œμš”μ™€ 쀑급 λ‚œμ΄λ„μ€‘κΈ‰ 문제 μœ ν˜• 뢄석쀑급 만점 λ‹΅μ•ˆ μ „λž΅λ§Œμ  λ‹΅μ•ˆ μ˜ˆμ‹œμ€‘κΈ‰ μˆ˜ν—˜μƒμ΄ ν”νžˆ ν•˜λŠ” μ‹€μˆ˜νš¨μœ¨μ μΈ μ—°μŠ΅ 방법FAQμ˜€ν”½ μ‹œν—˜ κ°œμš”μ™€ 쀑급 λ‚œμ΄λ„μ˜€ν”½(OPIc)은 μ˜μ–΄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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ν•˜λ£¨ 30λΆ„ μ˜μ–΄ 곡뢀, ν™•μ‹€ν•œ 효과 λ³΄λŠ” 루틴 TIP

πŸ“‹ λͺ©μ°¨λ£¨ν‹΄μ˜ μ€‘μš”μ„±κ³Ό 효과효율적인 루틴 μ„€κ³„λ²•λ¦¬μŠ€λ‹ κ°•ν™” μ „λž΅μŠ€ν”Όν‚Ή μ—°μŠ΅μ„ ν†΅ν•œ μžμ‹ κ° ν–₯μƒμ–΄νœ˜λ ₯ ν™•μž₯을 μœ„ν•œ 방법꾸쀀함을 μœ μ§€ν•˜λŠ” 팁FAQμ˜μ–΄λŠ” κΈ€λ‘œλ²Œ μ‹œλŒ€μ— ν•„μˆ˜μ μΈ μ–Έμ–΄λ‘œ,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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